빅맥의 모바일게임

[방음이] 의지의 히어로 (Will Hero) v1.1.2 버그판/크랙판 apk 본문

안드로이드 게임

[방음이] 의지의 히어로 (Will Hero) v1.1.2 버그판/크랙판 apk

ITseller 2018. 7. 30. 00:08





안녕하세요. 킹갓제네럴엠페러 모바일게임 블로그.

apk 공유하는 방음이입니다.


※이 게임 외에도 다양한 모바일 게임의 크랙버전을 해외 사이트에서 가져와서 올리고 있으니,

제 블로그에서 더욱 다양한 버그판 다운 받아가실 수 있습니다.




의지의 히어로 Will Hero 최신버전 크랙판 / 버그판 apk 다운링크 입니다.

이번 글에서는 특별하게 인기 게임의 크랙판을 준비하였습니다.

제가 이 블로그의 첫 글로써 첫 시작을 의지의 히어로 라는 게임으로 알렸었는데요.

의지의 히어로 라는 게임이 현재 구글플레이 스토어에서 오랜 기간 동안 게임 중에서는 1등을 차지하고 있습니다.

그만큼 정말 공들여 만든 것이 보이고 심심할 때 하면 좋은 모바일 게임인데요.


이런 게임 하다보면 답답할 때도 있고 크랙 있으면 편하겠다 싶으실 때가 꼭 있으셨을 것 같습니다.

그래서 이번에는 저번에 올렸던 의지의 히어로 1.0.9 버전에 이어서 최신버전을 가져왔으니 꼭 최신버전 다운하세용.

게임에 대해 간단한 소개를 드리자면 간단한 조작으로도 가능한 캐주얼 모바일 게임으로,

여러 무기도 얻을 수 있고 상자도 오픈하면서 다양한 아이템을 모아 더욱 높은 기록을 내는 게임입니다.


늘 설명드리는 이 부분에서 역시나 크랙에 대해 설명해드리겠습니다.

일단 무한 별, 무한 왕관, 모든 캐릭터들 스킨이 구매되어 있습니다.

이정도면 거의 모든 컨텐츠를 다 즐길 수 있다고 봐도 무방하지 않을까 싶습니다.


다운로드를 원하시는 분들은 아래의 다운링크에서 버그판 apk를 바로 다운로드 받으실 수가 있습니다.



APK 파일 다운로드 방법


광고 건너뛰는 방법

( PC /모바일 )


1. '로봇이 아닙니다' 를 눌러줍니다.

2. 5초가 지나면 '광고 건너뛰기' 버튼을 눌러줍니다.




의지의 히어로 최신버전 1.1.2 버그판 APK 다운링크 : https://winx.kr/A3N



게임이 업데이트 될 때마다 블로그에 새로운 최신버전을 업로드하고 있으니,

다시 찾아오실 수 있도록 즐겨찾기 한번씩 해두시면 도움이 될 것 같네요 :)


apk 파일 다운로드 중에 문제가 있거나 바라는 점이 있으신 분들은 댓글에 남겨주시면 확인해보겠습니다.

언제나 여러분과 소통하며 블로그를 운영하려고 노력하고 있으니 많이들 도와주셨으면 좋겠습니다.


※ 댓글을 자주 보지는 못하는 관계로 빠른 수정은 어려울 수 있지만

최대한 빠른 시일 내로 수정할테니 글 남겨주시기 바랍니다.




제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에 하트♥ 한번씩 눌러주시면

블로그 운영에 큰 도움이 됩니다.



Comments